본문 바로가기

산과나

[스크랩] ♡ 그대와 나의 만남은 ♡

첨부이미지


♡ 그대와 나의 만남은 ♡
느낌 하나로
우린 서로 다가설 수 있었고
눈빛 하나로
서로의 마음을 읽을 수 있었으며
숨결 하나로
서로를 배려하는 작은 사랑이
나누는 큰 사랑이였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대가 내민 손잡는 순간
따스한 그대의 사랑이
가슴으로 전해져 왔고
그대의 환한 미소는
한아름 안개꽃 속에 피어난
한 송이 장미꽃이었기에
난 그 향기에 이미
매료되고 말아 버렸습니다..
그대 삶의 이야기에
내 꿈이 젖어 있음을
나에 슬픔의 이야기에
그대 눈에 눈물 맺혀 있음을
그대와 내가 진정 하나가 되고서야
우린 가슴 저림에 아픔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그대와 나의 소중한 만남이
때로는 삶이 힘들 때
나눠 가질 수 있고
기쁠 때 함께 기뻐할 수 있는
영원한 샘물같은 믿음으로
서로가 변하지 않는
참되고 귀한 인연으로 맺어진
그대와 나의 만남이 되면 좋겠습니다..
<펌글>

첨부이미지

출처 : ♡ 그대와 나의 만남은 ♡
글쓴이 : 해바라기3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