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과나

[스크랩] 바보같은 나의 사랑법

    ☆바보같은 나의 사랑법....☆ 사랑해도 사랑한다고 말못하는 바보가 여기있습니다... 그대를 사랑한다고 말하면 설령 그대가 날 부담스러워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나는 바보같이 그대를 바라만보는걸로 만족하면서 오늘도 하루를 살아갑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도 당신이고... 나의 하루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사람도 당신이고... 아니, 어쩔땐 나의 하루를 슬프게 만드는 사람도 그대일지도 모릅니다.. 잠잘때도 머리속에서 떠나지않는 사람도 당신... 전화기를 보면 언제나 그렇듯이 생각나는 사람도 당신... 당신이 자주 다니는 거리를 걸을때면 혹시라도 보지않을까하는 마음에 여기저기 두리번 두리번거리게 되는나...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 무조건 외우고싶어지는 나... 당신이 보낸 메일이 와있을까하는 생각에 하루에도 수십번씩 컴퓨터앞을 서성이는 나... 하지만 번번히 속상해하는 나.... 이런 내가 너무도 바보같지만... 나는 이렇게밖에 할 수 없습니다.. 이게 바로 나의 사랑법입니다....


파일링크 : 11.gif
출처 : 바보같은 나의 사랑법
글쓴이 : 볼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