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또띠아 가 난감하네~~^^;;

주말아침

선물로 받은 통밀또띠아.

야심차게 또띠아를 만들어보기로했어요~

넣을만한건 별로없지만 나름 온신경 집중하며..

 

하지만

시작은 창대했으나 끝은 망 했 따...ㅠㅠㅠ

 

 

도우를 살짝 렌즈에 돌리고~

 

 

재료는

어제 삶아둔 감자,양파,방울토마토,

마늘햄,양배추,쇠고기카레.마늘

 

알고보면 정말 쓸데없이 재료를 많이 넣었어요~에궁궁~~

 

마늘,햄.방울토마토를 볶아주고요~

 

 

쓱쓱~~쌱쌱~~볶아뽁아~~`

 

 

볶음밥해서 먹어도 맛있었겠쬬~

 

 

카레도 따스하게 끊여주고~

 

 

감자는 으깨주고,

양파는 다져주고,

 

이렇게 

재료준비가 끝났어요~

 

 

 

 

사실 이때만해도 좋았어요~

 

근데 그것도 다 만들고야 깨달았쬬!~

이런 반쪽으로만

재료를 넣었어야 되는건데~~

치명적인 실수를 한거죠~ㅠㅠㅠ

 

피자를 만들생각이었나봐요~ㅋㅋㅋ

 

 

나름 비쥬얼은 맛나보여요~ㅎㅎㅎ

 

양배추를 깔아주니 눈이 내린것같아요~^^

 

카레도 뿌려주고~

 

 

 

도우에 재료를 다 넣어~

이제 말기만 하면 되는뎅~~~

 

이런모양.

괜찮아보이죠?

 

근데

속재료를 터무니없이 넣어서~

들고먹을수는 없어다눙~~~^^;;;

 

 

 

보기에도 힘들어보이네요~ㅋㅋ

 

또띠아라고 만들었는뎅~^^;;

음~~~~~~난감하네용~식음땀 죽~~~죽~~~~

 

 

결국엔

포크와 수저이용 떠먹었어요~

이런 어이없음!ㅋㅋㅋ

 

 

뭐~이러면서 노는거죠~~ㅎㅎㅎ

 

담에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성공할수있겠쬬!!~~

 

 

이번에 느낀 교훈

 

「너무 과하면 부족함만 못하다」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들한들 코스모스~천천히 느리게 달팽이.  (0) 2020.07.23
별거 없는 또띠아김밥?!  (0) 2020.07.09
돈가스&맥주(하랑)  (0) 2020.06.25
양배추김밥  (0) 2020.06.20
집버거2  (0) 202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