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수사도북

* 불수사도북(13회차) 완주 *

 

 

* 13회차 "불수사도북" 완주 *

 

-불암산~수락산~사패산~도봉산~북한산-

 

 (2018.4.21~22.무박)

 

비예보가 있었으나 다행히 산행중 비는 오지않았고,

종주하기에도 좋은날이었네요~^^

 

싱그러운 초록잎새들이 5산을 뒤덮고있는 모습이 활기차고

생명력 넘치는 모습이어서 저도 힘이났던 종주길 무사완주할수있어 기쁘네요^^ㅎ

 

 

 

 

 

 

 

 

이곳 불암산공원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불암산에서의 야경은 늘 아름답다.

 

불암산에서 야경을 보며 비박하는 분들이 있네요~

 

수락산으로 갑니다.

 

 

 

 

 

 

 

 

 

이제 불암산 수락산을 뒤로하고

사패산으로 향해 힘든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범골에서 사패산으로 올라갑니다.

 

 

 

 

 

 

 

너무 뜨겁고 강열하게 떠오르는 모습이 눈이 부시다.

 

 

 

 

 

 

 

 

 

 

 

 

 

 

 

 

 

 

 

 

 

 

 

하트바위

 

 

 

 

 

자운봉과 신선대

 

 

 

 

 

 

 

선인봉

 

 

 

 

 

 

 

저 바위사이로 Y계곡

 

 

 

 

자운봉

 

 

 

뒤돌아본 신선대 정상

 

 

 

 

신선대에서 내려오며 바라본 모습

 

 

 

 

 

 

 

 

 

 

 

오봉

 

신록이 눈부십니다.

 

 

 

 

우이암

 

 

 

원통사

 

 

 

이제 영봉으로 갑니다.

 

 

 

아침의 상쾌함과 함께 진달래핀 산길이 너무 이뻐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영봉 정상

 

 

 

 

 

인수봉

 

힘겹게 영봉을 거쳐 올라온 백운산장..엄청 반갑네요

 

마지막 힘을 내기위해

백운산장에서 쌀국수와 아이스크림으로 힘을 내어봅니다.

콜라하나는 비상용으로 베낭에~~쏙~

 

예전엔 잔치국수를 먹을수있었는데 이제는 먹을수가 없네요~이젠 팔지를 않네요~ㅠ

 

 

 

 

 

와~드뎌 종착지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넘 반갑네요 ㅎㅎㅎ

 

 

 

개나리와 사모바위가 잘 어울리넹~

 

 

 

드뎌 다왔네요..

족두리봉아 반갑다.^^

 

대호아파트로 하산.

무사완주

 

참 잘했어요~^^ㅎ







'불수사도북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수사도북(11회차)완주"  (0) 2017.03.20
* 불수사도북 8회차 완주 *  (0) 2015.11.09
★ 불수사도북 7회차 완주 ★  (0) 2014.05.23
★ 불수사도북 5회차 완주 ★  (0) 2013.09.24
* 불수사도북 4회차 *  (0) 2013.08.26